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대출
본문 바로가기
대출/신용대출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대출

by 금융 가이드 2022. 6. 20.
반응형
신청대상 소액대출 필요하신 분
자격요건 만 20세 이상 내국인
대출한도 100~500만원
대출종류 신용대출
약정금리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갑자기 몰린 경조사로 지출이 부쩍 늘어나거나 예기치 못한 병원비로 급전이 필요할 때, 또는 급하게 카드값을 상환해야 할 때와 같이 살아가다 보면 몇 백만원 단위의 소액대출이 필요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무료조회

 

직장에 소속되어 일정한 월급을 받는 직장인일수록 갑자기 변화하는 주변 상황으로 인해 생활 자금이 부족해지기도 하죠. ​ 지금 당장 돈이 필요한데 까다로운 신용대출 절차가 걸림돌이 된다면​ 제2금융권 저축은행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저축은행중앙회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추가 수수료를 요구하지는 않는지 등을 꼼꼼히 비교해 보시고 안전하면서도 쉽고 빠른 방법으로 대출을 받아 보실 수 있는데요.

 

 

먼저, 내가 받을 수 있는 대출한도가 얼마나 될지 알아보는 과정이 필요하겠죠. 신용대출 한도조회는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고 빠르게 나의 신용대출 한도를 알아보기에 좋습니다. ​

급전을 위한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쉽고 빠르게 최대5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는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신청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상품공시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 최대 1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약정금리는 연 10.6%~19.9%사이에서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금리는 약정금리에 3%p(법정최고금리 20% 이내)가 더해져 적용됩니다. ​ ​ ​

👉스피드론 신청

 

이자 납입은 매 1개월 단위로 후취하고 이자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됩니다. 대출금액 별로 상환 기간이 다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취급수수료와 만기연장수수료는 0%이고 중도상환수수료는 2.0%(2년 이내 상환 시), 금액별 인지세는 없습니다.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서류

스피드론 구비서류는 신분증 사본이고 대출 심사 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 스피드론은 자격요건이 비교적 까다롭지 않고 신청한 당일에도 몇 시간 후에 바로 입금될 수 있어 빠르게 소액만을 대출받아야 하는 분들이 꽤 찾아 주시는 상품인데요.

급전이 필요하다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은 바르지 못합니다. 내가 처해있는 상황을 직시하고 빠르게 빌렸다가 오래 지나지 않아 갚을 수 있는 분들이라면 모바일로도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는 스피드론이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SBI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는 365일 24시간 동안 신용도 영향없이 한도조회 가능합니다.

 

 

SBI 저축은행 홈페이지

 

SBI저축은행 | 대출, 신용대출, 대출금리, 대출한도조회

신용대출, 직장인대출, 스피드론, 대환대출, 사잇돌2대출까지 모든 대출상품을 SBI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www.babilloa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