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청년 보증금 대출 상품 종류
본문 바로가기
대출/정부지원대출

정부지원 청년 보증금 대출 상품 종류

by 금융 가이드 2022. 8. 22.
반응형

청년 보증금 대출

 

✔ 안심대출 신청(클릭)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

 

만 19세 ~ 만 34세의 중소 및 중견기업 재직자이거나 신용보증금기금 및 기술보증기금 청년 창업 지원을 받고 있는 청년을 위한 대출입니다.

부부 합산 소득이 5천만원 이하이고 순자산가액이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1.2%이고 최대한도는 1억원이며 대출 기간은 최초 2년, 4회 연장을 포함하여 최대 10년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 간단 조회 점수표

신용등급 무료조회 확인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을 받으실 때 신용등급을 기준으로하는데 이런 신용등급은 신용평가사로 부터 평가를 받아 등급화해 정보를 받아 대출가능 여부를

gw.woojw.com

 

서울특별시 청년 임차 보증금 대출

 

지원 가능한 청년의 나이가 만 19세 ~ 만 39세 이하로 비교적 넓은 서울시 청년 임차 보증금 대출은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하나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입니다.

목돈 마련이 어려운 청년들에게 서울시가 금리의 1%를 지원하며 최저 연 1%의 금리로 최대 7천만원까지의 보증금을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나의 제한에 걸리지 않는 경우 최대 8년까지 추가 연장 가능합니다.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 대출

 

대출 접수일 기준으로 현재 만 19세 ~ 만 34세 단독세대주이며 세대주를 포함한 세대원 전원이 무주택이라면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보증금 최대 3,500만원, 월세 최대 1,200만원까지 최장 10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전세안심대출 보증을 통해 실행되는 대출 상품으로 우리,국민,기업,농협,신한 은행에서 취급합니다.

 

알아두면 좋은 대출 정보

 

정부지원 저신용자 근로자 사업자 무직자 대출 정리

신용 회복 중 이거나 과도하게 대출이 많은 사람 혹은 신용거래가 없는 사회 초년생의 경우에는 신용평점이 높지 않아 대출을 받을 때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부에서는 이러한 분

gw.woojw.com

댓글